2012년 11월 20일 화요일

Maya ncloth 단어정리

Resistance저항력
Stretch늘어나다
Compression압축
Bend굽히다,구부리다
dropoff 1. 깜빡 잠이 들다 2. 줄어들다
Angle각도
shear 1. (양의) 털을 깎다 2. (머리를) 깎다 3. (압력에 못 이겨) 부러지다; 전단(剪斷)하다
Restitution반환
tension긴장상태
collide 1. 충돌하다, 부딪치다 2. 충돌하다, 상충하다
collision 1. 충돌 (사고), 부딪침 2. (의견 등의) 충돌
self collide width scale 자동 충돌규모 폭
thickness두께,겹
Mass무게
Lift들리다,올라가다,양력(수직으로 받는 힘)
Drag끌다,힘들게 움직이다,(원치않는 곳에)가게하다
tangential관계없는,탄젠트,접선속도
damp축축한, 눅눅한
pressure 압박, 압력






output mesh(출력 메쉬)탭에서의 기능들
Threshold문지방,한계점
Blobby Radius Scale버블비 반지름 크기(ex:이건 water nParticle로 가능)
Motion Streak : Streak:1. <바탕을 이루는 부분과 색깔이 다른 기다란 줄 모양의 것>
2. (사람의 성격에서 특히 좋지 못한) 구석
3. (특히 스포츠・도박에서 성공・실패의) 연속
Mesh Triangle Size:Mesh의 삼각메쉬 사이즈의 크기를 조절
Max Triangle Resolution:매쉬의 최대 해상동
Mesh Method:매쉬의 방법
Mesh Smoothing Iterations:
Color per Vertex:
Opacity Per Vertex:
Incandescence Per Vertex
Velocity Per Vertex
UVw Per Vertex
Use Gradient Normals

modify>convert>nParticle to poly는
입자가 추가로 생성 되는 상태에서는 전환이 되지 않는다.
추가 되지 않고 그냥 원본에 있는 상태에서 전환이 가능하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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